인사말
무농약 사포닌 100% 6년근 인삼
일반 노지재배의 5~6년근 인삼뿌리를 대량 구매하여 한국장인인삼의 특수 스마트팜 시설에서 약 4주간에 걸쳐 재배를 하면 인삼뿌리의 잔류농약이 제거되고 병해충 없는 줄기와 잎, 열매까지 통째로 섭취할 수 있는무 농약 사포닌 100%의 인삼이 됩니다.
한국장인인삼은 다년간의 연구를 통해 다양한 영양과 미네랄 성분 등 특수 활성수 처리기법을 통해 잔류농약이 없는 인삼재배에 성공하였습니다.
인삼의 유효성분인 사포닌은 줄기, 잎, 열매에 70%, 뿌리에 30% 비율로 분포되어 있다는 연구결과가 있지만, 다년간 한 곳에서 재배하는 인삼재배의 특성상 병해충 방지를 위한 많은 농약 살포로 영양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줄기, 잎 부분은 버리고 뿌리만 사용해 온 실정이었습니다.
한국장인인삼의 재배농법은 고려시대 훨씬 이전부터 우리 고유의 특산품이자 귀한 약재로 인정받아 온 인삼을 농약 걱정없이 뿌리에서 줄기, 잎과 열매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사포닌 100% 인삼으로 재탄생시킨 쾌거입니다.
인삼은 보관을 위해 건삼, 홍삼 등으로 여러 가공과정을 거치지만, 싱싱한 생삼을 천천히 오래 씹어 섭취하는 것이 가장 효과가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. 이제 안심하고 무농약 사포닌 100%의 인삼을 섭취하여 코로나 시대 면역력 증진과 건강을 지키시기 바랍니다.
농업회사법인 (주)한국장인인삼 대표이사 김태현